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행사용품, 기업창업, 개인사은품, 소량판촉물제작
굿모닝입니다.
저는 창립기념품제작 쇼핑몰 디자인 및 전산을 맡고 있는 권대리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판촉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판촉선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판촉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개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창립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기념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홍보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홍보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전문상담 MD들이 추천하는 상품들을 소개 하려 합니다.
판촉물 중에서 가성비, 디자인, 실용성 등을 따져 선별한 제품으로 아래의 제품을
기업홍보로 강력히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업 1팀에서 자신있게 소개할 우산판촉물 입니다. 여름철 홍보물 중 가장 많이 찾는 것이 우산입니다만 모두 비슷비슷 할거에요. 하지만 영업 1팀의 추천판촉물인 엣지 3단 거꾸로 자동우산은 특이한 판촉물을 찾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우산 사용 후 버튼 터치 한번으로 빗물에 젖은 면이 안쪽으로 접혀지는 리버스 폴딩 구조의 우산이기 때문입니다. 비교 사진을 참고하면 어떤 말인지 아실거에요. 차 탈때 우산을 쉽게 접을 수 있고 거꾸로 우산이라 물 묻은 부분이 안쪽으로 접혀 승용차에 물이 거의 안떨어 집니다. 색상도 블랙, 네이비, 바이올렛, 레드와인, 브라운, 라이트그레 총 6가지가 있습니다.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이 추천하는 것은 여성들에겐 레드와인, 남성을 대상으로한 것일때는 브라운또는 네이비 색상을 추천 합니다. |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